조식 후 출발
로키의 세자매 봉(Three Sisters Mountains)을 지나 캔모어로 이동 후 알버타주 특산품점 방문
♥ SHOPPING ♥ ☞ HEALTH PLUS onE : 아사히베리, 아이스허니 등
레이크루이스로 이동하여 양식뷔페로 중식
레이크루이스 곤돌라에 탑승하여 아름다운 로키 전경 감상
요호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자연의다리,

 

 

 

 

 

 

 

 

 

 

보우폭포 (밴프)밴프타운의 남쪽을 휘돌아 흐른는 강의 한 굽이에 흘러 내리는 폭포로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 《돌아오지 않는 강》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한다.

보우(BOW)란 활이라는 의미로, 이주변에 살았던 인디언이 강가의 나무에서 활 재료룰 구했던 것에서 이름이 유래 되었다.보우 강은 멀리 자스퍼 국립 공원 근처의 보우 호수에서 발원하여 캘거리, 위니펙 호수를 거쳐서 멀리 허드슨 만으로 흐르는 강이다.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레이크 루이스)레이크 루이스 정션(Lake Louise junction)을 사이에 두고 레이크 루이스 호수 반대편 쪽이며 겨울 스키장 지역이다, 곤돌라 리프트를 타고 바라보는 레이크 루이스와 빅토리아 빙하의 모습은 그야말로 기가 막히다.

 

 

 

 

 

 

 

 

 

자연의 다리 (요호)흐르는 강물이 바위를 뚫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다리입니다.

 

 

 

 

에메랄드 호수 (요호)빙하가 흘러 내리면서 빙퇴석이 강물을 막아서 생긴 이름 그대로 에메랄드 빛 호수이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화로와지며 요호 국립 공원 내에 있다.

 

 

 

 

 

 

 

 

 

 

 

 

 

[숙소] 레벨스톡 샌드맨

 

 

+ Recent posts